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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Unity] font size and style overrides are only supported for dynamic fonts 에러
촙촙쓰
2020. 8. 27. 23:31
bitmap 폰트를 만들어서 쓰려고 했다. 캐릭터 위에 띄워야해서 UI Text 가 아닌 TextMesh 를 사용했는데
에러는 아닌데 경고로 계속
이런 메시지가 뜬다. 해결하고싶다
폰트사이즈를 0으로 설정하면 된다고 하는데, 나는 TextMesh여서 폰트크기가 0이 설정이안된다
1~500까지 된단다.
그래서 스크립트에서 폰트사이즈를 0으로 바꾸고나서 글씨를 써줬더니 더이상 나타나지 않았다 해결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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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rivate void TextMeshTest(){
TextMesh textmesh = obj.GetComponent<TextMesh>();
textmesh.fontSize = 0;
textmesh.text = damage.ToString();
textmesh.font = font;
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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추가 ) 나는 여러가지 폰트를 바꿔써야해서 폰트를 스크립트에서 변경했는데, 폰트를 변경하기전에 먼저 사이즈를 0으로 설정해야할것같다.